예쁘고 따뜻한 여자 니트장갑예쁘고 따뜻한 여자 니트장갑

Posted at 2014. 10. 20. 18:46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안녕하세요~ 새벽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수요일까지 길게 이어진다고하죠.

 

이번 가을비가 끝나고나면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합니다ㅠㅠ

 

겨울이 너무 빨리 다가오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추워지는 날씨에 필수품! 예쁜 여자장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여자친구 선물로도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예쁜 니트장갑이에요:D

 

 

사진 출처 - www.raintok.com

 

 

 

 

 

 

현재 시즌용품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 판매중이라고 해요^^

 

니트장갑으로 따뜻함이 느껴지는 예쁜 여자장갑인데요.

 

화려하지 않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정장에도 예쁘게 낄 수 있겠어요! 여자분들 예쁜 니트장갑으로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같은 디자인 베이지색상도 있네요~

 

베이지색상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너무 예쁘네요^^

 

여자친구에게 부담없이 선물하기도 참 좋을 것 같은데요.

 

추워지는 날씨에 이런 따듯한 장갑 깜짝선물해주면 너무 감동일 것 같아요.

 

 

 

 

 

시즌 용품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 판매중인 다른 디자인의 니트장갑이에요.

 

니트장갑에 빠질 수 없는 눈꽃패턴이네요~

 

겨울에 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ㅠㅠ 색상도 아이보리색상으로 겨울과 참 잘 어울리죠.

 

여리여리한 느낌도 나고 아기자기하니 너무 예쁜 니트장갑이네요.

 

 

 

 

 

 

 

베이지색상은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여자분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에 빼빼로와 함께 선물하시기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정성과 따듯한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어서 여자친구 선물로 강추합니다!! 

 

 

 

 

 

 

 

 

안감도 보시면 뽀송뽀송하고 풍성해서 너무 따듯해보이네요~

 

손가락까지도 극세사안감으로 굉장히 따듯하고 촉감도 보들보들하겠어요.

 

디자인부터 이런 안감처리까지 완벽한 레인톡 장갑 따뜻하고 예쁜 여자 니트장갑으로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예쁜 장갑 쇼핑몰 레인톡에는 이런 선물포장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네요~

 

선물하실때 너무 실용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겠네요.

 

여기까지 예쁘고 따뜻한 여자 니트장갑을 추천해드렸어요^^

 

더 많은 정보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레인톡 쇼핑몰 링크 남겨놓을게요.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예쁘고 따뜻한 여자 니트장갑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