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어울리는 예쁜3단우산겨울에 어울리는 예쁜3단우산

Posted at 2015. 1. 5. 17:46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에 전국적으로 눈과 비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에 어울리는 예쁜3단우산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보그 브랜드 제품으로 현재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 판매중인 우산이에요^^

 

보그는 50년 전통을 가진 스페인 우산전문 브랜드입니다.

 

 

 

 

 

 

 

먼저 겨울에 어울리는 예쁜3단우산 보그 민트포푸리 3단자동우산입니다.

 

겨울하면 눈을 빼먹을 수 없죠!

 

눈꽃이 뿌려진 듯한 아기자기한 무늬가 너무 귀엽고 예쁜 우산인데요.

 

색상도 민트색상으로 여자분들이 너무 좋아하실 디자인이네요~ ^^

 

 자동우산이여서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펼쳤다 접었다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우산입니다.

 

 

 

 

 

 

겨울에 어울리는 예쁜3단우산 보그 칸타빌레 3단자동우산이에요.

 

역시 겨울에 빠질 수 없는 눈꽃이 흩날리는것 같은

 

예쁜 디자인으로 겨울과 너무 잘 어울리는 우산입니다.

 

색상이 네이비색상으로 밤에 눈이 오는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

 

여성스럽고 디자인이 흔하지 않아 너무 예쁘네요!

 

 

 

 

 

 

 

 

같은 디자인 오렌지색상 칸타빌레 3단자동우산입니다.

 

오렌지색상은 밝고 화사함이 느껴져서 너무 예쁘네요.

 

이런 화사한 색상은 우산을 썼을 때 더욱 예쁜것 같은데요.

 

여자분들 선물용으로 참 좋을 것 같네요.

 

uv코팅이 되어있어서 양산으로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실용성도 좋고 디자인도 예쁘고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겨울하면 하얗게 덮인 눈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하얀 눈이 덮인 듯한 디자인에 보그 브랜드 버블앤시크 3단자동우산입니다.

 

블랙과 아이보리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네요^^

 

겨울에 눈오는날 쓰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

 

오늘은 겨울에 어울리는 예쁜 3단우산을 추천해드렸습니다.

 

더 많은 정보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놓을게요:)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 예쁜 우산이 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www.rainto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