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최고의 학생들집중력 최고의 학생들

Posted at 2013. 11. 13. 11:53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집중력 최고의 학생들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장이 올라왔는데요.
30층 필기구탑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있다고 합니다.

이 사진에는 교실 책상위에 쌓인 30층 높이 필기구탑의 모습이 담겨져있는데요.
수학 수업 시간에 학생들은 엄청넌 집중력을 발휘해 필기구 탑을 쌓은것이라고 하네요.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집중력 최고의 학생들아 공부에 집중해라는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있다고 하네요.
정말 집중력하나는 인정할만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