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브랜드 장우산보그 브랜드 장우산

Posted at 2013. 9. 30. 14:37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안녕하세요~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내일이면 10월이 시작되는데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네요.
주말동안에 비가 많이 왔었는데요.
오늘까지 내리는 지역이 있어서 비가 꽤 길게 이어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튼튼한 보그 브랜드 장우산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_^

 

 

보그 브랜드 베이직라인 16살수동장우산 레드색상이에요.

깔끔한 디자인에 색상이 너무 예쁜데요.

살대도 16개로 이루어져있어서 일반 장우산보다도 견고하고 튼튼해요.

 

 

 

 

색상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데요^^

올리브그린, 옐로우, 에메랄드그린색상이에요.

4가지색상 모두 깔끔하고 진한색상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보그 브랜드 체리블라썸 돔형자동장우산이에요.

소녀같은 분위기에 너무 예쁜 우산인데요.

핑크색상이 은은해서 더욱 예쁘네요~

여자분들이 참 좋아할만한 디자인 같아요.

 

 

 

 

같은디자인 블루색상도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색상이 더 예쁜 것 같아요.

은은한 블루색상에 핑크색 꽃무늬가 조화롭고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체리블라썸은 돔형장우산이여서 우산을 썼을 때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보그 브랜드 데이지 자동장우산이에요.

무채색이지만 꽃무늬가 잔뜩 그려져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너무 예쁘네요~

오히려 색이 없어서 고급스러워 보여요.

 

 

 

 

 

보그 브랜드 메이플트리 돔형자동장우산이에요.

가을과 너무 잘어울리는 디자인이네요~

가을하면 브라운색을 빼먹을 수 없겠죠.

브라운색상에 노란 단풍잎들이 너무 세련되고 예쁘네요^^

 

 

 

 

 

 

보그 브랜드 베이직그레이 자동장우산이에요.

베이직그레이는 남자분들을 위한 장우산으로

깔끔한 줄무늬에 그레이색상이 고급스럽고 남자분들에게 참 잘어울릴 디자인이에요.

보그 브랜드 제품으로 튼튼하고 퀄리티, 디자인 모두 완벽한 장우산입니다.

 

보그 브랜드 장우산들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 있는 제품들이에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 놓을게요~

 

레  인  톡

'이런저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  (0) 2013.10.31
김준호 시구  (0) 2013.10.31
윤후 미워도 다시 한 번  (0) 2013.09.30
추석선물추천  (0) 2013.08.28
아무나 못하는 낙서  (0) 2013.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