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우산추천예쁜우산추천

Posted at 2013. 1. 3. 11:53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예쁜우산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눈이 자주오는데요.
눈이 얼어서 빙판길이 너무 많아요.
모두 빙판길 조심하세요~
오늘은 예쁜우산을 추천할게요.
눈오는날 춥게 눈맞지 마시고
3단우산이나 5단우산 챙겨다니시다가
꼭 쓰고 다니세요~!




 



너무 귀여운 고양이와 별 달이 그려진 디자인의 러시안블루 우산이에요.
고양이들이 꿈을꾸고 있는것 같네요.너무 귀엽고 예뻐요.
학생들이 사용하기 너무 예쁠것 같아요~
원터치로 펼쳤다 접을 수 있는 3단자동우산이고
uv코팅으로 양산으로도 사용가능한 예쁜우산이랍니다.



 





바닐라샤베트3단자동우산이에요.
바닐라색 무늬들이 포인트인 너무예쁜 우산이에요.
바닐라색으로 계절도 타지않고  너무 예쁜우산이에요.



 




이우산도 너무 예쁘네요^^ 화이트색상에 꽃무늬들이 너무 예쁜데요.
분홍색 포인트색도 너무 예쁘네요.
화이트색상이여서 꼭 눈에 덮인 것 같아요.
5단우산이여서 너무 가볍고 앙증맞은 우산이에요.
uv코팅으로 양산으로도 사용가능하니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너무 예쁜 우산이랍니다.


 

 




귀여운 동물들과 행운을 가져다 줄것 같은 알록달록 크로바가 그려져있는
너무 귀엽고 예쁜 아이유우산이에요^^
바닐라색상에 너무 귀여운 디자인들이 꼭 소녀같은 우산이네요.
아이유우산은 3단우산 5단우산 모두 있어요~

 

 



밝게 떠있는 달과 부엉이가 너무 예쁜 우산이에요.
빼꼼쳐다보고 있는 부엉이가 너무 귀엽네요.
원터치로 폈다접었다 할 수 있어 너무 편리한 우산이랍니다.



이렇게 예쁜우산들 너무 많이 쇼핑몰 레인톡 구경해보세요.

레  인  톡

예쁜우산추천

'이런저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쁜목도리 니트목도리 추천  (0) 2013.01.10
박보영 정글 합류  (0) 2013.01.10
팔타투 남자레터링타투 이름타투  (0) 2012.12.28
주니엘 그림실력  (0) 2012.12.28
겨울장갑 추천  (0) 2012.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