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S&T MS3 250 - 효성/S&T 오토바이 효성/S&T 빅스쿠터 MS3 250효성/S&T MS3 250 - 효성/S&T 오토바이 효성/S&T 빅스쿠터 MS3 250

Posted at 2011. 10. 18. 15:25 | Posted in ○ 오토바이/스쿠터 자료/ㆍ효성/S&T 오토바이

효성/S&T MS3 250 - 효성/S&T 오토바이 효성/S&T 빅스쿠터 MS3 250




효성/S&T MS3 250

이번에 소개할 바이크는 효성/S&T MS3 250 입니다. 빅스쿠터 이고요. 크지만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효성/S&T MS3 250 제원

사이즈 2120 x 765 x 1365 mm
시트고 765 mm
건조중량 178 kg
엔진형식 수냉 DOHC 4밸브 단기통
배기량 249 cc
보어×스트로크 73 x 59.6 mm
압축비 12:1
최대출력 18.40kw / 8500rpm
연료탱크 8 L
변속기 무단 변속기(CVT)
현가장치 F)정립식 텔레스코픽 R)유니트 스윙암 유압식 더블 쇽업져버
브레이크 F)더블디스크 R)싱글디스크
타이어 F)120/70-13 53S R)140/60-14 64S
축간거리 1500 mm




효성/S&T MS3 250 이미지























분리형 COVER SET - Trunk box와 주변 cover set가 일체로 분리되어 위로 들릴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엔진 및 내부 수리에 편리함을 도모 하였습니다. 연동 BRAKE - 초보자도 쉽게 탈 수 있는 연동 BRAKE 채용, 전,후 BRAKE 동시 사용으로 PAD 마모를 최소화 BRAKE HOSE를 Mesh - TYPE으로 채용, 고무의 체적 평창에 따른 BRAKE 마모력을 개선하였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머플러 - Muffler E/X pipe를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하여 외부 조건에 대한 표면 사양을 강화하였습니다. 안정적인 코너링 - 역동적인 주행과 안정성에 무리가 없도록 double-Shock Absorber를 채용하여 코너링시의 차체 흔들림을 제거하였으며 적절한 감쇄 및 Cushion 선정으로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엔진 - METAL BEARING을 사용하여 정숙한 엔진 시현,(125cc/250cc) 경량 알루미늄 실린더로 채용으로 냉각 성능을 향상시켜으며, 저 진동 실현을 위한 국내 최초 4절 LINK 채용 및 COUNTER BALANCE를 채용하여 완벽한 진동 차단을 구현 하였습니다.(250cc) FRONT 수납함 - 간편 수납을 위한 Front Box와 CIGAR JACK 설치하여 핸드폰 충전 또는 PDA 사용을 가능케 하였습니다. LCD 트립 계기판 - Speedmeter와 Tachometer를 좌,우 대칭 배치 그 중앙에 대형 LCD Display를 배열 함으로써 전체적인 안정감을 살리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였으며 라이더가 각종 신호 및 주행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시계기능 추가/Odometer와 Trip Meter 기능 삽입)


- 효성/S&T MS3 250 - 효성/S&T 오토바이 효성/S&T 빅스쿠터 MS3 2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