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우산브랜드 양산겸우산 사용가능예쁜우산브랜드 양산겸우산 사용가능

Posted at 2015. 3. 11. 16:36 |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꽃샘추위만 지나가면 봄이 시작되고 봄에는 자외선을 조심해야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양산겸우산 사용이 가능한 예쁜우산브랜드를 소개해볼까 하는데 모델명은 핑크하트 !! ♡♥♡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핑크색 하트로 구성되어 러블리한 느낌이 많이 나는 상품입니다.

새내기 대학생이나 핑크색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잘 어울리고 비오는 날에 상큼한 느낌을 받을수 있을것같아요.

 

 

 

보그 라벨이 들어가 있어서 더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는 예쁜우산브랜드로 한손에 들기에도 참 좋습니다.

 

 

특수 러버코팅이라서 물이 묻거나 했을때 미끌어지지 않도록 제작되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6살로 구성되어있으며 슬림으로 제작되어있는 상품은 장마 철에는 피해서 사용해야 고장을 피할수가있어요

아무래도 가볍게 만들고 작게 만드는것에 집중하다보니 장마때는 다른 제품으로 비를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내구성이 좋아서 우산이 뒤집혀져도 복원력이 좋지만 개인적으로 장마때는 피하시는고 태풍때는 더더욱 피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자외선차단이 75% 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양산겸우산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150g의 무게로 정말 가볍게 들고다닐수가있습니다.

 

 

 

우산 곳곳에 보그 로그가 있기 때문에 브랜드 제품이라는것을 느낄수있고 예쁜우산브랜드 제품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레인톡 [VOGUE]핑크하트-3단슬림수동우양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