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우산 보그우산 추천3단우산 보그우산 추천

Posted at 2014. 11. 26. 15:18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또 비소식이 있네요!

 

금요일과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비소식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3단우산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휴대하기도 좋고 자동우산으로 편리하고 디자인 예쁜 보그 3단자동우산인데요.

 

현재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서 판매중인 제품들입니다.

 

지금 레인톡에서 보그우산 모든제품을 할인중이라고하는데요.

 

저렴하게 보그우산을 만나보실 수 있겠어요 ^^

 

 

www.raintok.com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 판매중인 보그 브랜드 셜록홈즈 3단우산입니다.

 

셜록홈즈 패턴의 디자인으로 흔하지 않고 너무 예쁜 3단우산인데요.

 

블랙과 화이트색상으로 깔끔하고 너무 예쁘네요! 남여노소 누구나 잘 어울리겠어요~ 

 

보그우산으로 uv코팅이 되어있어 양산으로도 사용가능한 우양산이랍니다.

 

또 자동우산이기때문에 버튼만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펼쳤다 접었다 할 수 있어 너무 편리해요 ^^

 

 

 

 

 

 

 

보그 브랜드 그랑핑크 3단우산입니다 ^^

 

페이즐리 패턴으로 역시나 흔하지 않고 포인트있는 디자인 너무 예쁜 우산인데요.

 

색상도 촌스러운 핑크색상이 아닌 은은한 핑크색상으로 너무 예쁘네요!

 

3단우산으로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자동우산이기 때문에 사용하시기도 편리하겠어요 ^^

 

예쁜 보그 3단우산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보그 브랜드 민트초코 3단우산입니다~

 

색상이 너무 예쁜 3단자동우산인데요. 민트색상 좋아하시는 분들이 너무 좋아할만한 우산이네요.

 

색상이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무늬들이 귀여움을 더해주네요.

 

3단자동우산으로 버튼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펼치고 접고 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도 참 편리하답니다:)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3단우산이네요 ^^

 

 

 

 

 

 

 

 

보그 브랜드 러브캣 3단우산입니다 ^^

 

밝고 화사함이 느껴지는 색상이네요~ 또 귀여운 고양이들이 그려져 있는데요.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3단우산이네요.

 

보그우산으로 디자인 뿐만아니라 퀄리티도 높은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3단우산이에요.

 

현재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 판매중인 보그우산인데요.

 

모든 보그우산을 할인중이라고 하니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보그 브랜드 로마의휴일 3단우산입니다.

 

고급스럽고 예쁜 꽃무늬 디자인으로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네요~

 

하얀색바탕에 블랙색상에 장미무늬가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워보이는 디자인이에요.

 

uv코팅으로 햇빛 쨍쨍한날 양산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좋은 보그우산이랍니다.

 

3단자동우산이여서 버튼눌러주시면 자동으로 펼쳤다접었다 너무 편리해요.

 

오늘 3단우산 보그우산들 추천해드렸는데요^^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서 할인 이벤트중이라고 하니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D

 

 

www.rainto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