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 커플목도리 추천니트 커플목도리 추천

Posted at 2014. 11. 19. 17:48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니트 커플목도리를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추워지는 날에는 목이 따듯해야 체온이 올라서 따듯해진다고 하네요.

 

점점 다가오는 겨울철에 필수 아이템이겠죠?

 

현재 예쁜 목도리 쇼핑몰 레인톡에 판매중인 목도리인데요.

 

커플 목도리로 너무 예쁠 것 같아서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www.raintok.com

 

 

 

 

 

깔끔하고 기본적인 짜임에 니트목도리입니다 ^^

 

깔끔하지만 두가지 색상짜임으로 밋밋함없이 포인트가 있어 너무 예쁜 목도리네요~

 

색상도 참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커플목도리로 참 예쁘겠어요.

 

두께도 도톰하고 니트목도리여서 더욱 따듯하겠죠?

 

니트 커플목도리로 너무 추천하고 싶어요 ~!

 

 

 

 

이렇게 두가지 색상 커플목도리하면 참 예쁠 것 같아요~

 

특히 오른쪽 오랜지색상 짜임은 색상이 흔하지 않아서 더욱 예쁜것 같네요.

 

포인트로 매기도 너무 예쁘겠어요^^

 

커플목도리로하면 두배로 예쁘겠네요~ 커플목도리하고 따듯하고 기분좋은 겨울 보내세요:)

 

 

 

 

얇아서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니트목도리입니다.

 

이건 가을부터 쭉~ 할 수 있어서 실용성도 참 좋을 것 같은데요.

 

두꺼운 목도리가 아니여서 스타일링하기도 편리하고 색상도 다양해서 커플목도리로 너무 좋겠어요.

 

딱 기본아이템으로 데일리로 매기 좋을것 같네요 ^^

 

 

 

 

길이가 길어서 겨울에는 여러번 둘러매면 참 따듯할 것 같네요~

 

이런 기본 니트목도리는 하나쯤 꼭 있어야겠죠?

 

손뜨개 짜임으로 더욱 따듯하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예쁜 커플목도리 선물하고 추운겨울도 따듯하게 보내세요:D

 

 

니트 커플목도리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