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호선 라바 지하철서울 2호선 라바 지하철

Posted at 2014. 10. 30. 17:22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타요버스에 이은 라바 지하철이 운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서울시는 다음달 1일부터 지하철 2호선 열차 10량 안팎을 라바 캐릭터로 전면 포장해 운행한다고 하는데요.

 

라바는 빨간,노란 애벌레 두마리가 등장하는 국산 애니메이션입니다~

 

현재 시즌3가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 중이며 전 세계 100여 국가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지하철 너무 귀엽네요ㅎㅎ 타요버스에 이은 야심작 같은데요.

 

서울시는 라바 캐릭터를 활용하여 지하철 2호선을 타고 들를 수 있는 시내 명소 지도도 제작해

 

라바 지하철을 보기 위해 나들이를 나선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함께 선보일 계획이라고하네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하는 이런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라바 지하철 운행 시간표 입니다 ^^ 시간 잘 확인하셔서 구경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단 출퇴근 시간대 혼잡 등으로 인해 열차 간격이 조정될 수 있으니

 

각 역에 게시된 라바 지하철 시간표를 꼭 확인하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