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어울리는 보그 장우산봄에 어울리는 보그 장우산

Posted at 2014. 3. 25. 18:14 | Posted in 이런저런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 남부지방에는 비가 내리고 있지만 기온은 너무 따듯하네요.

 

내일은 기온이 더 올라서 5월초 기온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정말 봄이 온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오늘은 봄에 어울리는 보그 장우산들을 추천해드리러 왔습니다.

 

봄비 내릴때 예쁜 장우산 쓰고 다니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D

 

www.raintok.com

 

 

 

 

 

 

 

보그 브랜드 장우산 체리블라썸이라고 하는데요.

 

봄이 느껴지는 요 우산은 현재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보그 브랜드는 50년 역사를 가진 스페인 우산 전문 브랜드인데요.

 

디자인뿐만아니라 내구성과 기능성까지 완벽하다고 해요 ^_^

 

 

 

 

 

 

손잡이도 가죽 손잡이로 부드러운 촉감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고해요.

 

우산을 접은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색상이 너무 예뻐서 봄에 쓰고 다니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은은한 핑크색상에 꽃들이 잔뜩 들어간 디자인에 보그 장우산 체리블라썸 너무 예쁜데요.

 

색상이 진한 핑크색상이 아니고 이렇게 은은해서 봄에 더욱 잘 어울리겠어요.

 

또 UV코팅으로 자외선까지 차단해준다고 하는데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완벽하네요^^

 

 

 

 

 

보그 브랜드 장우산 체리블라썸 블루색상도 있네요~

 

블루색상 역시 파스텔톤으로 봄에 쓰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분홍색 꽃들과 색상 조화도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요.

 

비 오는날 요 우산만 있으면 기분 좋은 하루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보그 장우산은 또 강화플라스틱 유리섬유 살대로 강한 비바람에 우산이 뒤집혀도

 

살대가 휘어지거나 부러지지 않고 탄성이 좋아 복원력이 좋다고합니다.

 

또 기존의 우산보다 30% 가량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다고해요.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성과 내구성까지 완벽한 보그 우산이네요.

 

 

 

 

 

 

오늘은 봄에 어울리는 보그 장우산을 추천해드렸는데요.

 

더 많은 정보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놓을게요.

 

우산 전문 쇼핑몰 레인톡에는 더욱 다양한 보그 장우산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보그 장우산 보러가기

 

//